카테고리 없음

3월 19일 일상 (금호동 아우푸글렛, 왕십리 푸줏간 생고기집)

겨매 2021. 3. 22. 00:00

오랜만에 금호동 아우푸글렛 다녀왔어요~
언니집 근처에 있어서 세 번 정도 다녀왔었는데 너무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
접근성이 만만하기도 하고 크로플이 너무 땡겨서 또 댕겨왓슴니둥

크로플(₩9000), 아메리카노(₩4500), 바닐라라떼(₩5500)

크로플.. 사실 좀 실망스러웠어요~
예전에 먹었을 때만큼 맛있지 않더라구요..
바삭하긴 했는데 다 식어서 나와서 ㅠㅠ
역시 초심 잃지 않기란 어려운가봅미다.. 또륵

왕십리 무학여고 근처 푸줏간 생고기점

같이 만난 오빠가 푸줏간 생고기집을 가자고 해서 아우푸글렛에서 바로 고고링 !!

삼겹살 1인분(180g) 16000원

우선 삼겹살 2인분 시켰어용
김치,마늘,버섯,감자,양파 등 제가 사랑하는 야채들과 함께 굽굽..
직원분이 직접 구워주셔요 >______< 쏘 친절

사진 더러워보이죠? 죄송 ㅎㅎ^^
너무 맛있어서 목살1인분, 삼겹살 1인분 추가했으용

리얼 대박 충격적인 사실!!!!!!!!
인원수만큼 고기를 시키면 국수, 냉면, 누룽지를 무제한 공짜 리필해줘요..
남는거 있나요? 사장님..
솔직히 무제한공짜 라는 말이 붙으면 맛이 없을 거라 생각이 드는데 ^^ 웬열.. 개존맛탱 ㅋㅋㅋㅋㅋㅋ
배터질 거 같은데 계속 들어가더라구용 🤩
너무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