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금호] 금호 모소리

겨매 2021. 3. 25. 00:26

안녕하세용 🙌🏻 금호 모소리 다녀왔어요 !

위치 : 서울 성동구 장터길 32 1층
영업시간 : 매일 17:00-24:00

금호동을 왔다갔다 하면서 정말 가보고 싶었던 곳인데요
항상 사람들로 북적거리고 웨이팅도 간혹 있더라구요
그래서 검색해보니까 맛집으로 유명했던..
너무너무 궁금해서 와보게 되었습니당 ㅎㅎ

메뉴판

모소리살, 가오리살, 가로막살, 구멍살, 삼각살 (120g) 11,000원으로 동일하네요 ! (제주산 돼지고기도 있네요?)

그 외에 껍데기, 제주된장찌개, 짜글이밥을 팔고 있어요

제주가 컨셉인가? 한라산도 팔고 있네요 ㅎㅎ
제가 제주 새럼이라 육지에서 한라산 팔고 있으면
괜히 반갑던데,, 술이 너무 땡겼지만
저는 공부해야해서 술은 자제했답니다 ㅠ

양배추 겉절이.. 노른자 톡 터뜨려서 고기랑 같이 먹으라고 주셨어요

이건 멜젓 같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멜젓에 마늘이랑 고추 넣어먹는걸 좋아하는데 마늘도 주셨으면 더 좋았을 것 같은 ㅎㅎ 마늘이 너무 생각났어요.. 마늘 못잃어 ㅠ

저희는 모소리살, 가오리살, 가로막살을 1인분씩 시켰어용